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밤 11시부터 대기"‥파이브가이즈 강남 1호점 첫날 '오픈런' 당일 방문자수 2400여명.. 베스트 버거 추천

이슈

by 누구도알지못해 2023. 6. 26. 21:00

본문

파이브가이즈

미국 3대 수제 햄버거 브랜드 파이브가이즈가 오늘 서울 강남대로에 국내 1호점을 개점하고 영업에 들어갔습니다. 

👇파이브가이즈바로가기

👇파이브가이즈영업시간바로보기

👇파이브가이즈위치확인


한화갤러리아에 따르면 오늘 오전 11시 공식 개점한 파이브가이즈 1호점에는 이날부터 본격적인 장맛비가 예고됐음에도 오전 시간 오픈런만 700여명의 인파가 몰렸다. 또한 오후 4시까지 1200여명이 다녀갈 정도로 인산인해를 이룰정도로 엄청나게 인파가 몰렸다고합니다.

오늘 개업식에는 김동선 한화갤러리아 전략본부장과 필립 골드버그 주한 미국 대사, 미국 파이브가이즈 경영진 등이 참석했습니다.

1986년 미국 버지니아주에서 시작된 파이브가이즈는 미국 대표 햄버거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소비자가 직접 8가지 종류의 햄버거와 15가지 토핑을 조합해 최대 25만 가지 스타일의 다양한 버거를 맛볼 수 있고, 미국 현지 매장에서처럼 국내에서도 땅콩을 무료로 먹을 수 있습니다. 

다만, 세트 메뉴가 따로 없고 가장 저렴한 버거와 감자튀김, 탄산음료만 구매해도 2만 원이 넘는 등 경쟁 브랜드보다 비싸다는 평가도 나옵니다. 

아시아에서 파이브가이즈 매장이 들어선 국가는 홍콩, 싱가포르, 중국, 말레이시아, 마카오 등에 이어 한국이 6번째입니다. 

파이브가이즈 강남 매장은 강남역과 신논현역 사이 강남대로에 위치하며 전용면적 618㎡, 2개 층 150여개 좌석을 갖췄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다.

또한 파이브가이즈는 통행불편 등을 우려해 자체적인 대기 시스템 ‘테이블링’ 앱으로 혼잡도를 관리했다. 또한 테이블 이용수를 집계하기에도 편리하다.

파이브가이즈에 따르면 오후 4시 기준으로 개장 이후 다녀간 고객은 총 600여팀으로 전해졌다. 1팀당 2명씩으로 가정하면 1200여명이 다녀간 셈이다. 이를 1팀당 4명씩으로 가정하면 오픈 당일 방문객수는 최대 2400여명에 달한다.

길을 지나던 시민은 "이렇게 오픈 첫날부터 사람이 몰려드니 맛이 궁금하긴 하다"며 사진을 찍어갔다. 대기줄에 있던 다른 시민은 "평소 아내가 파이브가이즈 팬이라 비를 뚫고 기다렸다"며 "특히 밀크쉐이크가 맛있다. 여기에 베이컨을 곁들여 먹는 메뉴가 유명해 이 조합으로 먹어보려 한다"고 기대감을 내비쳤다.

파이브가이즈 베이컨 치즈버거

개인적으로 최고의버거는 베이컨 치즈버거인데요. 베이컨 치즈버거는 어디서 만들어도 다 맛있을수있지만 특히 파이브가이즈 베이컨 치즈버거는 별미인데요. 정말 베이컨치즈버거 그자체입니다.

부드러운 구운빵위에 패티두개를 올리는데요. 그 위에 크래프트 아메리칸 치와 맛있는 애플우드 훈제 베이컨 두조각이 함께 포함되는데요. 

다음에 강남가야 할 일이 있으신분은 꼭한번 드셔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